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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안내

에코맘 032-572-4111
고객센터 평일 오전 10시 - 오후 5시
점심시간 오후 12시 - 오후 1시

자주하는 질문 전화상담 문의



A/S 절차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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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
구매후 1년 이내 고객의 경우 제품 하자로 인한 A/S는 무상진행 됩니다.(1년 이상 유상)
※ 단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파손에 대한 A/S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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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피콜
홈페이지 A/S 게시판에 접수하시면 에코맘 상담원이 해피콜을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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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회수
택배 기사님 방문 전 박스포장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. 제품과 함께 고객님 주소와 연락처, 제품 구매 일자, A/S 받으실 사항을 메모해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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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 및 발송
제품 발송부터 수리 후 제품을 다시 받는 기간은 약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.



A/S 규정

에코맘 에코맘 젖병 소독기 A/S 규정

반 품 / 교 환

① 단순변심
1)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왕복 택배비 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 (단, 제품의 하자, 배송오류는 제외입니다.)
2)제품 설치 및 사용 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② 제품교환
1) 사이즈/색상 변경시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 (교환 택배비 5,000원 소비자 부담)
2) 운송도중 파손된 경우에는 7일 이내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 (색상/사이즈 변경불가)

③ 제품불량 교환 / 반품
1) 제품 구입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 발생시, 제품 교환 및 구입가 환불 해드립니다.
2) 제품 구입후 1개월 이내 중요한 수리 발생시, 제품 교환 및 무상수리 해드립니다.
3)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 발생시, 제품 교환 및 구입가 환불 해드립니다.
4) 동일 하자로 4회째 수리 발생시, 제품 교환 및 구입가 환불 해드립니다.


A / S

1) 제품에 이상이 있으시면 서비스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2) 서비스 신청 하시기 전에 설명서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
3) A/S는 택배로 진행됩니다.

① 제품 이상
1) 램프는 무상 A/S가 아닌 소모품이므로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2) 무상 A/S는 구입하신 날짜로 1년 이내 제품의 이상이 있을시에 가능합니다.
(제품파손 및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경우는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)
3) 에코맘 A/S 담당자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② 소비자 부주의
1) 제품파손 및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시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③ 천재지변
1) 화재, 가스, 지진, 낙뢰,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


상품 배송정보

① 배송지역 : 전국
② 배송비 : 무료배송(제주도/도서산간 지역은 택배비 추가될 수 있음)
③ 제품 배송은 주문하신 날로부터 1~2일 입니다.(토,일,공휴일 제외)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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